넥슨, 中 던전앤파이터 성공! 2분기 매출·영업익 최대 기록 달성

berita game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성공: 2분기 매출·영업 이익 최대 기록 달성

넥슨은 최근 발표한 2023년 2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자사의 주요 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중국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매출과 영업 이익 모두 최대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성과는 넥슨의 견조한 게임 개발 및 운영 전략, 중국 시장의 특수한 소비 경향을 잘 반영한 결과로 분석됩니다.

중국 시장에서의 던전앤파이터 성공 요인

1. **현지화 전략:** 넥슨은 중국 유저들의 게임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던전앤파이터의 콘텐츠를 현지화하였습니다. 중국 전용 이벤트와 아이템, 그리고 정기적인 대규모 업데이트 등을 통해 중국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2. **강력한 마케팅:** 중국 내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상승에

관련된 글:

  1. 원신 캐릭터 소개
  2.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동접자 50만 돌파!
  3. 넥슨재단, 발달장애 청년을 위한 자립지원 캠페인 협력 ‘마비노기’
  4. 한빛소프트의 그라나도 에스파다M, 유저 동상으로 영원히 기록된 이들!

Tinggalkan Balasan

Alamat email Anda tidak akan dipublikasikan. Ruas yang wajib ditandai *